페이지 번호-004

테디베어 돌려 주기-2

  •  침대 옆의 서랍장에서 메신저를 꺼낸다.
    (Open the bedside table and take the messenger.)

     

  

피터: 와..잃어 버린 줄 알았는데..

(왼쪽 클릭시: 나의 메신저, 최신 모델이지..빌이 무지 부러워 하는)
 

  •  인벤토리의 메신저에 마우스를 위치 시키고  오른 클릭을 한다.
    (Right-click with your mouse on the messenger in the inventory) 

    메신저는 다른 물품과는 달리 인벤토리 상에서 바로 오른쪽 클릭을
    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메신저 번호 선택
    2. 발신
    3. 통화 종료

  

  •  인포 센터를 선택한 후, 녹색 버튼(2)을 클릭하여 발신합니다.
    (click arrow key , select infocenter(1) , press the green(2) button)

     

안녕하십니까? 메신저 ID  번호 서비스입니다. 현재 지역은
뉴욕시입니다. 저는 전자 전화 번호 교환원 엘레나
맥 브라이드  입니다. 이 서비스는 최초 30초간 무료이고
             1분이 늘어날 때마다 1.8 크레딧이 추가됩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  맨위 질문 클릭 (click the first line)
     I need the messenger number of a family  named oswald.

    <대화>
    오스왈드 가족의 메신저 넘버를 알고 싶습니다.
    뉴욕, 틸러리가  382입니다.

    좀더 상세하게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분의 성함철자를
    말씀해 주십시오
    .

  

O S W A L D 오스왈드

  

귀하의 요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메신저 아이디 전송 중입니다. 연결하시겠습니까?

  

괜찮습니다. 제가 직접 하지요.

  

다른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  문장 선택 (2번째 문장) (Click the second line)
    Thanks anyway  괜찮습니다. 고맙습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통화료는 고객님의 계좌로 청구될 것입니다. 좋은 하루되십시오.
(..쓸데없는 시간 끌어서 돈 더 받으려는 군...)

   

  •  방향키(1)를 선택하여 오스왈드의 집 번호를 찾아내어
    연락하도록 한다.
    (click the arrow button(1) and  find Oswald's number, Call Mrs. Oswald)
     

     

<대화>
안녕하세요? 오스왈드 부인 ? 저는 피터 라이트라고 합니다.

누구라구요?

피터 라이트입니다. 이웃에 사는 사람입니다.

그런데요?

성가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부인.
저...부인 댁 문 앞에서 경찰이 출동한 것을 목격했습니다.
저 몇 가지..아니..괜찮으신가 해서 연락했습니다.
 

기자이신가요?

아니..아닙니다.
전 단지...무사하신지 해서 궁금해서 연락 드렸습니다.

무척 친절하시네요...라이트씨..그렇지만 지금은  다른데 신경쓸
겨를이 없네요. 더 연락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메신저도 조만간 꺼 둘 생각입니다.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물론입니다.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  문장선택 (click the first line)
     Mrs. Oswald your son lost his teddy  in the hall
    아드님께서 곰돌이 인형을 복도에 떨어 뜨렸습니다.
     

테디 베어요?

문만 잠시 열어 주시면 돌려 드리겠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알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열어드리죠.
 

  •  통화 종료 버튼 (3)을 클릭하여 빠져 나온다.
    click the end call button (3)

  •  문을 클릭한다. (click the door)

     

부인이 나오는군.

안녕하세요..어떠세요..괜찮으세요.?

예. 괜찮습니다.

저는...여기 아드님의 테디 베어가 있습니다.

괜찮아 보이네요..고맙습니다. 라이트씨
토미..이것 봐라. 라이트 아저씨가 테디베어를 찾아 오셨어.

안녕 토미..

충격을 많이 받았어요..조금 쉬어야 될 것 같네요

이젠 가봐야겠군요.
오스왈드 부인..저 사생활을 파헤치려는 건 아닙니다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거죠?
제가 도울 일이 없을까요?

무슨일이냐구요? 직접 목격 하시지 않았나요?
무슨 특공대 처럼 쳐들어 와서는 그레이엄을 데려 갔어요.

그레이엄. 남편분 성함인가요?

그래요.

이유가 뭘까요?

제가 어떻게 알겠어요. 그레이엄은 아무짓도 하지 않았어요.
그들은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았어요. 수색영장, 체포영장...아무것도
보여 주지 않았죠. 어디로 끌고 갔는지도 몰라요!!

아무 이유도 없이 체포해 갔다?
아마도 신분을 다른 사람으로 잘못 안걸 겁니다.

전화로 경찰에 연락해 봤어요. 그런데 아무런 작전도 없었다고
하더라고요...이런  개#$#들..

흠.....어떤 실수가 있었던가 아니면 컴퓨터의 오류 때문 일 겁니다.
제가 경찰서에 확인해 봐도 될까요?
이번 일은 누군가의 실수로 밝혀져서 곧 해결 될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당신이요?

전 사실 그린버그 와 윈터 사(社)에 근무합니다. 아시고 계실지 모르겠
지만 텔레 스크린 캠페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 쪽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도 있습니다.
먼저 진정 하시고... 아드님을 먼저 돌보세요.
제가 경찰서에 연락해서 어떻게 된 건지 알아보죠.
모든게 잘 될 겁니다.
나중에 다시 들려 보겠습니다. 괞찮죠?

메신저로 연락해 주세요.
시간도 늦었고....토미도 잠을 자야 할 것 같아요..
아니..노력이라도 해봐야죠

그렇게 하죠.
그럼 이만.
 

  •  밖으로 나간다. (Exit the Room )
     
  •  메신저로 인포센터를 연결한다.
    (Use the messenger, call to the infocenter)

안녕하십니까? 메신저 ID  번호 서비스입니다. 현재 지역은
뉴욕시입니다. 무었을 도와 드릴까요?

 

  •  첫 번째 문장을 선택한다.
    (Click the first  line)
    I need the number of the New york Police department
    뉴욕 경찰서 전화 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귀하의 요청을 처리 중입니다. 경찰서에 연락을 취하고
원하십니까?  메신저 ID가 전송 중입니다. 긴급 통화일 수 있으므로
경찰서로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해 드릴까요?

 

  •  문장을 선택 :아니 됐습니다."
    Click the line "(Thanks anyway)"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경찰서를 선택하고 연결한다.
(click those arrow keys, select the PD. call the police)

뉴욕 경찰서입니다.

수고하십니다. 경관님. 저는 피터 라이트 라고 하는 사람입니다.
틸러리가 352 번지에 살고 있습니다.
알고 싶은게 있어서 전화했습니다.

선생님. 이회선은 비상 회선입니다.  응급 상황을 위해서 회선을
예비해 둬야 합니다

잘 알고 있습니다. 경관님. 하지만...아주 위급한 상황이라 할 수 있어서
연락했습니다. 몇시간 전에 틸러리 가에 경찰업무가 있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특히 그레이엄 오스왈드와 관련이 있는지 가르쳐
주시길 바랍니다.

데이터 베이스 상에는 선생님은 아무 관련이 없다고 나오는데..
이에 관한 정보를 알려 드릴 수 없습니다
.

현재 상황에선 글로벌넷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기본 적인
정보만 드릴 수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브룩클린 서쪽 사분
지역에서는 어떠한 경찰 작전도 없었습니다.

그럼 몇시간 전에도 경찰 작전은 없었다는 말이 되는군요?

정보에 대한 해석은 선생님이 하셔야 합니다. 개별 사건에
대한 정보는 알려 드릴 수 없습니다.

브룩클린 서부 지역에서는 경찰 작전이 없었다라는 말이군요.

그렇습니다. 이제 회선을 비워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경관님

괜찮습니다.

음...일이 점점 이상해 지는군.

 

  •  오스왈드 부인에게 연락한다. (Call Mrs. Oswald)

오스왈드 부인 접니다. 피터 라이트.
괞찮으세요?

잠이 안와요..토미도 마찬가지고.
뭐 알아낸 것이 있나요?

글쎄..좀 이상한 것 같습니다. 경찰에 연락해 봤는데.
지난주 내내 브룩클린 서부 지역에 경찰이 출동한 일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게 무슨 얘기죠?

저도 모르겠습니다. 오스왈드 부인.
정말 뭔가 크게 잘못된 것 같습니다.
제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바깥분을 찾게 될 겁니다.
우선 잠을 청해 보세요. 내일 아침에 키오스크에
있는 밥에게 물어 보겠습니다. 뭔가 봤을 것 같아요.
경찰 기동대가 왔을 때도 가게를 열어 놓았을 겁니다.

고맙습니다. 라이트씨. 내일 연락 주세요.
집에 있을게요.

좋습니다. 내일 얘기하죠. 너무 고민하지는 마세요.
토미에게도 안부 전해 주시고요.
안녕히 주무세요.

잘자요.

이젠 잠을 자는게 좋을 것 같다....새벽 2시는 넘은 것 같은데..
정오쯤에는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고 있겠지... 
정말 잠을 잘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

   

 

'게임공략 > 침묵의 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화 2  (0) 2013.01.22
다음날- 대화  (0) 2013.01.09
기본 조작법  (0) 2013.01.09
테디베어 돌려 주기-1  (0) 2013.01.09
한밤의 납치 사건  (0) 2013.01.09

+ Recent posts